베리타스는 탄소 배출량에 관한 불확실성을 해소하고 기업의 넷제로(net zero) 목표 달성을 지원합니다. 자율 데이터 관리 방식의 베리타스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간의 시너지로 불필요한 데이터 스토리지를 줄이고 수작업을 축소합니다. 탄소 배출 감축 이상의 노력 - 베리타스와 함께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와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데이터 환경이 확대되면서 환경에 미치는 영향도 그에 따라 증가합니다.
2025년에는 클라우드 지속 가능성이 클라우드 구매 결정의 3대 기준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은 변동성이 적고 4.7배 더 많은 이윤을 창출합니다.**
퍼블릭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하면 CO2 배출량을 연간 5,900만 톤 줄일 수 있습니다.**
모든 클라우드를 대상으로 데이터 관리를 자동화하고 보호하면, 탄소 배출량 감축을 위한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의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됩니다.
자율적인 데이터 관리 및 최적화로 많은 수작업을 없애고, 사람에 의한 불필요한 작업 등을 생략하면서 리소스를 관리하며,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동시에 지속적인 보호를 보장합니다.
탄력적 클라우드 데이터 중복 제거 기술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스냅샷과 자동화된 스냅샷 라이프사이클 관리를 결합하여 클라우드 스토리지의 탄소 배출량을 줄입니다.
AWS, Azure 및 Google Cloud 백업 및 복구를 위한 클라우드 컴퓨팅 리소스를 자동으로 프로비저닝하여 단기적 수요 급증을 해결하고 필요한 성능 요구 사항을 항상 충족합니다. 요구 사항이 줄어들면, 리소스가 자동으로 디프로비저닝되고 그에 따라 환경에 미치는 영향도 감소합니다.
Veritas Snapshot Manager를 사용하면 스냅샷 백업을 쉽고 정확하게 관리하면서 필요하지 않을 때 컴퓨팅 리소스를 축소하고 스토리지 공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Veritas Alta™ Recovery Vault에서 클라우드 스토리지 리소스 및 보존 정책을 모니터링하면서 백업 환경에 없는 것을 찾느라 리소스를 낭비하기보다는 백업 환경을 에 실제로 구성하는 요소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포괄하여 이종 IT 환경을 통합 백업하고 스토리지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단일 인터페이스를 통해 엔터프라이즈 데이터가 어디에 있든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확보하여 목표를 더 잘 설정하고 측정 가능한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ESG) 표준을 준수합니다.